본문 바로가기
뉴스정보

!!한번쯤은 같이보고 싶은 조르단칫솔 - 조르단 스텝 2단계 유아칫솔, 랜덤발송, 6개

by 크레이머 2020. 2. 17.

조르단 스텝 2단계 유아칫솔, 랜덤발송, 6개

Source: 쿠팡.Coupang

상품 자세하게 보기


- 관련도 높은 유튜브 -

관련 영상 없음

- [조르단칫솔] 관련 뉴스 -

1.조르단코리아, 어린이 치약 '조르단 스텝' 출시

출처: medipana.com

조르단 코리아는 어린이 치약을 출시함으로써 기존 연령별 어린이 칫솔 조르단 스텝 1(0~2세), 2(3~5세), 3(6~9세), 4(10~13세) 시리즈, 조르단 어린이 치실 등 다양한 어린이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. 북유럽 노르웨이에서...

2.FC안양, 2019 연간회원권 매출액 4억 원 돌파

출처: sports.news.naver.com

2019 FC안양 연간회원권 구매자에게는 연간회원권 패키지박스 및 랜야드(카드형 한정), 조르단 칫솔 2개,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(약 3만원 상당) 1박스, 리벨로(평촌본점) 전 품목 15% 할인권 1매, 투썸플레이스...

3.FC안양, 2019 연간회원권 매출액 4억 원 돌파

출처: sports.news.naver.com

2019 FC안양 연간회원권 구매자에게는 연간회원권 패키지박스 및 랜야드(카드형 한정), 조르단 칫솔 2개,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(약 3만원 상당) 1박스, 리벨로(평촌본점) 전 품목 15% 할인권 1매, 투썸플레이스...


쿠팡 관련 뉴스

1.[시론] 2020 유통업계, 신선식품에서 답을 찾다

출처: www.aflnews.co.kr

마켓컬리의 새벽배송으로 촉발된 배송전쟁이 쿠팡, SSG마켓을 필두로 메이저 온라인몰이 앞다퉈 도입하며 신선식품 갈아타기에 기폭제가 되고 있다. 오픈서베이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60%의 소비자가 새벽배송 서비스의...

2.모바일·중고·전문 몰···'Z세대 소비' 3대 키워드

출처: news.naver.com

뒤흔든 쿠팡·티몬·위메프는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할까. 대기업형 오픈마켓(11번가·G마켓·옥션 등)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. 구매력 갖춘 소비자로 커가고 있는 Z세대(1995~2004년 출생자)도 쿠팡을 이용할까. 이에 대해...

3.새벽배송 이용자 증가… 마켓컬리 이용자 가장 많아

출처: www.viva100.com

8%, 중복응답)이었으며, 쿠팡 로켓 프레시(35.3%), 이마트 SSG 새벽배송(20.1%) 순이었으며 새벽배송 서비스 이용에 영향을 가장 많이 끼친 매체는 TV광고(56%, 중복응답)였으며, 주변 지인 및 친구(43.1%)와 SNS 광고(39.1...


●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

댓글